body

감상평 보기

  • 주관적인 감상평입니다!

    와 진짜 간만에 읽은 엄청난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..
    탑 이라는 주제는 애니메이션 소설 웹툰 다양한 곳에서 쓰이는 어떻게 보면 흔할 수도 있는 소재인데 독창성 있게 잘 쓰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.

    저 역시 탑을 소재로 하는 프롤로그를 두 개나 가지고 있음에도 이번 공모전에 쓰지 않은 것을 진짜 다행으로 여길 정도로 완성도 있는 소설인 것 같아요.

    필력.. 문체와 묘사 대화 그 어느하나 기성작가 못지 않게 잘 쓰는 것 같아요. 어떻게 제 실력으로 뭐라 평가할 수도 없네요....작가님이 제 소설 문체에 흠이 없다고 한 것 조차 너무 과분하다고 생각이 들 정도에요 사실

    또 감정 표현이나 전투씬 같은 경우도 몰입감있게 너무 잘 쓰셨어요...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진짜 한 수 배워간다 생각합니다.

    다만 유일하게 흠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이라면 제가 이전에 보았던 애니메이션과 초반 전개가 비슷하다는 점이겠죠... 이건 앞으로 작가님께서 작가님만의 감성으로 잘 풀어나가서 해결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! 아직 초반부니까 세계관의 일부밖에 공개되지 않은 거 잖아요!

    진짜 카카x에서 돈 주고 보는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완벽한 소설 이었습니다.. 저는 제 글에 자괴감을 느끼고 퇴고를 하러 가야겠습니다! 건필하세요~ 선호 알림 박고갑니다!!

    623 | 91개월 전
댓글 쓰기
댓글 등록
작품과 무관한 댓글이나 광고 스포일러 욕설이 포함 된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