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상평 보기
군주의 여인
독연 작가님은 이 작품으로 처음 만났습니다. 사실 그냥 스낵북을 돌아보다가 로맨스 1위에 있는 작품을 클릭해 읽기 시작했는데, 의외의 재미가 있었죠. 다만 조금 답답했던 것은... 정체를 밝히지 않는다는 것. 답답하면서도 기대감 있게 만들어준 요소인 것 같아요. 뭐, 사실 이것 때문에 제가 끝까지 읽은 것 같기도 하네요. 달캉달캉한 씬이 더 많이 나왔으면... 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남긴 소설이네요.
가상 캐스팅을 한 번 해볼 겁니다.
구르미 그린 달빛이라는 소설을 검색하다가 가상 캐스팅에 대해서 한 번 봤었는데, 결국은 하게 되네요.
가상 캐스팅을 할 인물은 총 3명.
메인 남주인 하일론
여주 레이아
그리고 서브 남주 시드입니다.
1. 하일론
하일론과 잘 매치가 되는 연예인이 누구 없을까... 하다가, 김수현 씨를 떠올렸습니다. 그리고 연이어 떠오르는 사람은 박보검이더군요.
사실 배경은 판타지이지만 주인공들의 신분이 신분인 만큼 사극 분위기가 조금은 있었기 때문에 떠올리기 쉬웠던 것 같습니다.
김수현 씨도 그렇고, 박보검 씨도 그렇고. 둘 모두 유명한 사극 드라마에 출연하신 분들이니까요.
김수현 씨는 해를 품은달에 출연 하셨었죠.
박보검 씨는 요즘 핫한 드라마,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하고 계시고요.
다음 캐스팅을 해볼까요?
2. 레이아
우리의 레이아. 저는 단숨에 한 명을 뽑을 수 있었습니다.
엠마 왓슨.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죠.
하일론은 한국인으로 뽑았으면서, 레이아는 외국인으로 뽑은 이유가 뭐냐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계실텐데요. 그것에 대한 제 대답은... 그냥입니다. 그냥 바로 엠마 왓슨이 떠올라서 다른 여배우를 떠올릴 시간도 없었어요.
해리포터로 유명해진 엠마 왓슨. 저는 해리포터의 엠마 왓슨보다 월플라워라는 영화의 엠마 왓슨이 더욱 가슴에 담겨 있지만, 그녀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라고 한다면 역시 해리포터라고 할 수 있겠죠.
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.
3. 시드
이번에도 외국 배우로 선정했습니다. 딜런 오브라이언. 메이즈 러너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죠. 시드와 겹칠 듯 말 듯 한 연기를 펼쳐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.
이렇게 군주의 연인, 가상 캐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아~
다음에 또 봐요!김선일 | 98개월 전좋아요 5